센트디, 김진경이 선택한 폴리페놀 앰플
상태바
센트디, 김진경이 선택한 폴리페놀 앰플
  • 임지훈 기자
  • 승인 2019.11.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센트디)
(출처=센트디)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모델 김진경은 슬림한 몸매와 매력적인 얼굴로 모델계에서는 물론 영화, 드라마, 예능에서도 러브콜을 받고 있다. 종횡무진으로 활동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김진경은 소홀해질 수 밖에 없는 몸매관리를 위해 보조제를 섭취 중이라고 소개했다. 

김진경은 자신의 일상을 보여주는 영상에서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면서도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받는 제품이다"라며 폴리페놀 앰플인 '센트디'를 섭취하고 있다고 시청자들에게 소개했다.

주성분이 되는 폴리페놀은 일반 사과보다는 풋사과에 함유되어 있으며 체지방 감소의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1일 권장량이 45개 이상에 달한다. 이 같은 효과를 보기 위해서 섭취해야 하는 1일 권장량이 1병에 모두 담겨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이 '센트디'이다.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애플페논 원료를 사용하여 품목신고 완료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어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꼽힌다. 기능성 원료인 추출물인 애플페논의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살펴보면 대조군과 비교하면 복부지방 면적이 줄어들었으며, 허리둘레와 엉덩이둘레 치수가 감소하는 것이 확인되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센트디 관계자는 L-카르니틴과 레몬 밤, 히비스커스 추출물 등 부원료 등도 함유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야생 풋사과를 250배 농축한 폴리페놀을 작은 공병 하나에 담아내 하루에 1번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 특히 오래 앉아있는 직장인들은 지방이 복부와 하체에 몰리는 것을 제때 대처하지 않으면 하복부와 하체 비만 발생 확률이 매우 높다. 

이어 관계자는 “앰플 자체를 마셔도 되고 물에 희석하여 물 대용으로 마셔도 되기 때문에 기호에 따라 섭취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정제나 캡슐 타입의 다이어트 보조제를 꺼리는 소비자라면 물에 희석하여 마실 수 있는 센트디를 선택해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젖병으로 사용되는 안전한 신소재 트라이탄을 사용하여 용기를 만들기 때문에 환경호르몬에 대한 걱정을 줄였으며, 간편하게 마시면서 체지방을 관리할 수 있는 폴리페놀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라면 인기 건강식품 폴리페놀 앰플을 주목할 만하다”고 덧붙였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