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스킨, '맥주효모샴푸'…탈모와 두피건강 및 머릿결까지 클리닉
상태바
미친스킨, '맥주효모샴푸'…탈모와 두피건강 및 머릿결까지 클리닉
  • 임지훈 기자
  • 승인 2019.11.1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대 탈모 전체의 24.3%로 가장 높은 비율 차지

2-30대 탈모를 합친 수는 43.8%로 전체의 절반에 가깝다. 비단 남성 탈모만의 문제는 아니며, 최근 탈모 인구에 대한 기사 내용들만 보더라도 더 이상 남의 얘기가 아닌 현실이 되었다.

탈모로 고민하는 소비자가 많다 보니 관련 헤어 제품도 다양하다. 특히 샴푸는 제품이 워낙 많아서 구매시 선택 장애를 겪어야 할 지경이다. 전문가들은 성분을 꼼꼼하게 따져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사용하는게 중요하다고 하지만 정작 소비자는 제품의 효과와 더불어 사용감, 사용 후 머릿결 등 적합한 제품을 고르기가 쉽지 않다.

미친스킨 맥주효모샴푸는 이러한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에 부합하도록 처방한 ‘식약처 인증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제품이며, 홈케어 헤어클리닉 전용 컨셉으로 건강한 두피, 부드러운 머릿결 모두를 잡은 제품이다.

맥주효모샴푸의 마케팅 포인트는 탈모완화라는 근본적인 문제의 개선과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 유해성분(화학계면활성제, 실리콘, 설페이트, 파라벤 등)을 제거하고, 두피보호 특허성분과 천연계면활성제, 맥주효모 등의 원료로 처방하여 건강한 두피를 유지하도록 했다.

또한 미세하고 풍성한 거품이 두피와 모발 세정력을 강화하되 약산성 처방이라 안전성을 보장하고, 무엇보다 샴푸로서의 기본 역할인 사용 후 부드러운 머릿결이 완성되도록 필수 요소를 모두 충족시켰다고 한다.

미친스킨 관계자에 의하면 올초 선보인 맥주효모헤어팩이 자사몰에서만 월 1만개씩 판매되는 히트 상품에 등극하여 맥주효모 신드롬을 이번 탈모샴푸가 분위기를 이어갈 것이라 기대한다며, 맥주효모샴푸와 헤어팩을 함께 사용한다면 홈케어 헤어클리닉과 헤어스타일링으로 드라마틱한 변화를 체험할 수 있다고 자신있게 제품을 소개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