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가상한제 부활에 고급 단독형 타운하우스 인기? 스텔라피오레 2차
상태바
분양가상한제 부활에 고급 단독형 타운하우스 인기? 스텔라피오레 2차
  • 임지훈 기자
  • 승인 2019.11.07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 스텔라피오레 2차)
(일산 스텔라피오레 2차)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지난 6일 국토교통부는 서울 강남 4구와 마포, 용산, 성동, 영등포 일부 등 27개 동을 분양가상한제 적용 지역으로 선정했다. 이번 분양가상한제는 과열우려지역에 대해서만 동(洞) 단위로 ‘핀셋 지정’했다는 점이 과거와 다르다.

한편 고양시 일부 지역인 삼송택지개발지구, 원흥·지축·향동 공공주택지역, 덕은·킨텍스1단계 도시개발지구, 고양관광문화단지(한류월드)는 조정대상지역에서 지정유지 구역에 해당한다.

이러한 분위 속에서 파주 타운하우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운정신도시와 근거리에 위치한 단독형 타운하우스가 인기다. 운정역 10분 거리에 위치한 ‘스텔라피오레 2차’를 눈여겨 볼만하다. 무엇보다 운정신도시 생활인프라를 쉽게 누릴 수 있으며 2020년 개통예정인 서울-문산간고속도 설문IC의 직접 수혜지로 단지에서 불과 500여m 내외의 거리다. 

현재 자유로, 제2자유로, 통일로를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서울진입이 수월하며, 설문IC 개통 시 강변북로까지 10분대, 강남까지 3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근거리에 대형마트, 롯데백화점, 일산호수공원, 킨텍스, 운정호수공원, 관공서, 병원, 재래시장, 은행 등 편리하고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스텔라피오레 2차’는 지난달 18일 C-Type을 오픈하면서 1차 분양 때와는 색다른 구조를 선보여 지역부동산 관계자 및 방문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예술적 감각이 돋보이는 인테리어 하우스에 실용성을 높여 더 편리하고 아늑하다는 평가다.

현관에 들어서면 주방, 거실, 광폭 테라스가 마치 한일자로 시선이 막히지 않는다. 거실과 테라스의 경계는 고급 통유리 시스템창으로 마감해 주방과 거실, 테라스가 하나의 공간처럼 짜여져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이처럼 1층은 가족과 친구, 가까운 지인들과 모여서 작은 홈파티가 가능한 구조다. 넉넉하고 3면이 탁 트인 광폭 테라스는 바비큐 공간으로 전혀 손색이 없다.

아래(B1)층은 가족실을 비롯해 3개의 침실, 2개의 욕실, 1개의 침실정원 등이 있어 가족들이 하루의 휴식과 내일을 재충전할 수 있도록 설계와 구조를 배려했다. 부부침실에 딸린 쾌적한 정원에서는 1년 내내 사계절의 변화를 감상할 수 있다. 

현재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통해 계약자 전원에게 500만원 상당의 ‘전동식 루프탑 텐트’를 제공한다. 분양사무실은 본 사업지(설문동) 내 위치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