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신소재 다이어트 연구소 ‘스키니랩’이 스키니랩 몰에서 이달 30일까지 ‘블랙 세일 페스타(이하 블랙 페스타)’ 행사를 진행해 제품을 최대 90%까지 할인 판매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블랙 페스타 기획전에서는 장건강에 좋은 이너케어 프리바이오틱스, 아침에 변했어 등과 다이어트 제품인 애플페논 풋사과 다이어트, 가르시니아, 시크릿 와일드망고 다이어트 젤리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저탄고지 식단을 쉽게 시작할 수 있는 키토제닉 방탄커피도 특가 판매되며, 피쉬콜라겐 제품인 워터밤 콜라겐, 호박 농축액이 함유된 밸런스워터까지 함께 선보인다. 이너뷰티 라인까지 포함한 스키니랩의 다양한 상품을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동시에 행사 기간 동안 블랙 페스타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고투 피트니스 한 달 이용권(20명)’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6일 진행된다. (단, 기획전 외 상품 구매는 제외)
스키니랩 브랜드 담당자는 “블랙 페스타를 기념하여 스키니랩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 판매가로 준비했다. 평소 눈여겨봤던 제품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접해보고 스키니랩을 더 가깝게 느끼게 해주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스키니랩 블랙 페스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키니랩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