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제주 취항 기념 ‘1년 무제한 탑승권’ 및 경품 추첨 행사 진행
상태바
에어서울, 제주 취항 기념 ‘1년 무제한 탑승권’ 및 경품 추첨 행사 진행
  • 송상교 기자
  • 승인 2019.11.05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 추첨으로 ‘제주 1년 무제한 탑승권’ 주인공 탄생
동남아 국제선 항공권 및 모형 비행기 등 참가자 모두에게 다양한 선물 증정
앞으로도 다양한 온, 오프라인 이벤트 통해 에어서울 탑승 기회 확대할 것
에어서울이 11월 2일, 김포공항 국내선청사에서 ‘제주 노선 1년 무제한 탑승권’ 등의 경품 추첨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했다.사진은 에어서울 제주 1년 무제한 탑승권 당첨자가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_에어서울)
에어서울은 2일 김포공항 국내선청사에서 ‘제주 노선 1년 무제한 탑승권’ 등의 경품 추첨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했다.사진은 에어서울 제주 1년 무제한 탑승권 당첨자가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_에어서울)

[시사매거진/광주전남=송상교 기자] 에어서울(대표 조규영)은 "2일, 김포공항 국내선청사에서 ‘제주 노선 1년 무제한 탑승권’ 등의 경품 추첨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김포~제주 신규 취항을 기념해 진행된 이번 오프라인 행사에는 10월 1일부터 한 달간 진행했던 ‘제주 노선 50일 무제한 탑승권’ 이벤트 당첨자 300명 중 약 100여 명이 참가했다.

이 중 현장 추첨을 통해 한 명이 ‘김포~제주 1년 무제한 탑승권’의 주인공으로 당첨됐으며, 이외에도 하노이, 다낭, 보라카이, 코타키나발루, 홍콩 등 동남아 노선 국제선 항공권과 AIRBUS(에어버스) 모형 비행기, 기내 면세 이용권 5만원권 등 참가자 모두에게 다양한 경품이 돌아갔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이벤트 현장을 찾아 주셔서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에어서울을 탑승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