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 다이어트 품질 향상 교육 다각화
상태바
쥬비스 다이어트 품질 향상 교육 다각화
  • 임지훈 기자
  • 승인 2019.11.01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쥬비스)
(출처=쥬비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쥬비스 다이어트가 소비자 만족을 위한 직원 교육에 다각도로 힘을 쏟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2002년부터 17년 동안 국내 헬스케어 기업의 자리를 지켜온 쥬비스는 전국 29개 직영점을 운영하며 일 1,000여 명 이상의 고객을 상대하는 대표적인 헬스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쥬비스는 각 계열사 대표들이 직접 나서 전국 직영점의 인턴부터 임원까지 전 직원들에게 주기적인 서비스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시공간 제약 없는 화상 교육을 통해서도 기본적인 고객 관리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데이터 분석, 영양학 정보 등을 직급별로 꾸준히 교육할 정도로 서비스 품질 교육에 사력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고객의 크고 작은 모든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서 고객에게 생길 수 있는 다양한 변수와 환경까지 고려한 CS 교육에 가장 힘쓰고 있으며,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인 환불 정책 교육까지 꼼꼼히 진행하고 있어 고객 만족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전국 29개의 지점이 모두 직영체제로 운영되고 있고, 전국 어느 지점에서도 고품질의 전문적인 서비스를 동일하게 제공 받을 수 있는 이유기도 하다. 

관계자는 “전 직영점 컨설턴트들은 모두 식품영양학과, 운동처방학과, 심리학과 등 연관된 전공 출신이다. 컨설턴트는 고객과의 일대일 매칭으로 한 사람의 고객을 전담하며, 건강 상태부터 체질, 체형, 살찐 이유와 유형, 이에 따른 맞춤 컨설팅을 진행해 고객의 삶 자체를 건강하게 바꿔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라며 “이렇다 보니 보다 전문적인 컨설팅이 가능하도록 꾸준한 교육은 필수”라고 설명했다. 

또한 “쥬비스는 고객의 건강한 체중관리를 시공간 제약 없이 책임지는 새로운 AI 플랫폼을 만들고, 고객의 건강한 삶 속으로 쥬비스가 들어가는 것이 최종 플랜이다”라며 본사에서는 지속적인 오프라인 교육 및 화상 교육을 진행해 컨설턴트의 역량을 키우고 고객 만족을 높이는 것에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것을 밝혔다.

한편 쥬비스는 고객과의 관계관리 기반 시스템 구축 및 주 52시간제에 따른 직원 복지 운영 정책까지, 직원과 고객 모두를 위한 다양한 시스템 및 정책을 운영 중에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