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아이더스코리아가 치킨 브랜드 푸라닭을 통해 경제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의 본사 ㈜아이더스코리아는 최근 신용보증기금이 선정한 ‘좋은 일자리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푸라닭 본사는 청년 일자리 창출과 더불어 임금 안정과 직원 복지를 위해 힘쓰고 있다. 이에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고용노동부가 지정한 청년 친화 강소기업(임금, 일 생활 균형, 고용안정 전 부문 우수)에 선정되기도 했다.
아이더스코리아(대표 브랜드 푸라닭) 장성식 대표이사는 “성별과 나이에 무관하게 유능한 인재를 발굴해내고 전문가로 키우는 것이 우리 임직원들을 위한 전사적인 목표”라면서 “문화생활체육비, 교육비, 식대 등 금전적인 복지 혜택을 통해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 일과 생활의 균형)을 실천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신용보증기금이 선정하는 좋은 일자리 기업은 고용의 양적 창출뿐만 아니라 질적 수준을 평가하여 고용의 질이 우수한 기업을 선정하고 지원하는 제도이다. 선정 기업에 대해서는 보증/비 보증 서비스를 우대 지원함으로써 일자리 창출을 통한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