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아이들의 감성을 키우는 프리미엄 놀이교육기관인 위즈아일랜드는 지난 10월 11일 ~ 10월 18일까지 2차례에 걸쳐 역사문화체험 졸업여행을 시행하였다.
이번 졸업여행은 수도권지역 4개 원이 연합하여 즐거움과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는 체험과 교육의 장으로 마련되었다.
‘충무공 이야기’ 전시 관람을 통하여 조선시대 왕실의 역사와 이순신 장군의 생애 및 업적에 대해 알아보고, 퓨전뮤지컬 <세종, 이도의 꿈> 공연을 통해 한글의 중요성과 세종대왕의 생애에 대해 배우고, 경복궁과 덕수궁 방문을 하며 조선시대를 느껴보고, 또한 한국관광공사 한식문화관 체험마당에서 한식문화를 체험해보는 즐거움과 배움의 시간으로 알차게 진행되었다. 놀이교육기관으로서 놀이와 교육을 융합한 뜻 깊은 졸업여행이었다.
프리미엄 유아감성놀이교육기관 위즈아일랜드는 3-7세 유아들에게 다중지능이론 기반의 수준 높은 교육놀이프로그램을 자체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정기교사교육과 세미나, 연구교사대회등을 통해 전문 교사 양성에 힘쓰고 있다.
전국에 분포되어 있는 위즈아일랜드는 필드트립, 숲 체험, 감성독서프로젝트, 드림콘서트, 가족참여수업 등의 다양한 교육 커리큘럼을 통해 아이들이 나눔, 배려, 협력의 진정한 가치를 이해하고 실천하는 아이로 자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위즈아일랜드 입학문의는 각 지역 원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