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31일 오후 3시 와디즈에서 크루이슬러(주)의 ‘아이독케어’ 크라우드편딩이 열릴 예정이다. 아이독케어는 털 흡입식 셀프미용기기다.
최근 반려동물가구가 많아짐에 따라 애견 미용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음에도 애견샵의 높은 가격과 오랜 소요시간은 견주들에게 부담이 되는 것이 현실이다. 때문에 이에 대응하기 위해 셀프미용을 시도하는 가정이 늘어나고 있지만 미용 간 흩날리는 털과 뒷정리는 견주에 커다란 부담이 되고 있다.

털 흡입식 반려동물 미용기기인 아이독케어는 견주에게 필요로 되는 셀프미용, 털관리, 주변 환경 청소를 ‘털 흡입 기능’을 통해 수행하는 제품이다. 기존의 셀프미용에서 미용 도중 털이 흩날리며 이를 하나하나 치워야하는 비위생적이고 불편한 상황을 극복할 수 있는 제품으로, 본체에 부착하는 호스 앞 클리퍼, 슬리커 브러쉬, 4가지 청소용 헤드를 장착한다면 각 헤드에 부합하는 기능을 간편하고 청결하게 수행한다.
4중 필터링 시스템을 통해 수거된 털을 효과적으로 보관, 처리하며 4.5L 대용량 수거함을 통해 소형견 뿐 아니라 대형견 역시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다양한 견종의 사용은 물론 강아지 및 기타 반려동물의 사용도 원활할 것으로 기대된다.

크루이슬러(주) 정호상 대표는 “7년간 반려동물을 키운 견주의 입장으로 반려동물의 털에 대한 애로사항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었다. 털 흡입을 통해 가정에서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아이독케어가 새로운 셀프미용 문화를 이끌고자 한다.”고 말했다.
아이독케어는 이번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가격 혜택은 물론 사은품과 추가 부품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단모종의 사용이 원활하도록 기존의 슬리커 브러쉬에 ‘고무 마킹 처리’를 한 리뉴얼 슬리커 브러쉬를 새로이 선보이며 셀프 미용에 필요한 클리퍼 날을 추가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아이독케어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