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활력에 좋은 리얼맨, ‘뭉쳐야 찬다’ 스폰서 기념으로 2+2 이벤트 진행
상태바
남성활력에 좋은 리얼맨, ‘뭉쳐야 찬다’ 스폰서 기념으로 2+2 이벤트 진행
  • 임지훈 기자
  • 승인 2019.10.31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중년 남성활력에 좋은 리얼맨은 ‘뭉쳐아 찬다’ 공식 스폰서의 기념으로 2+2 이벤트 행사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최근 JTBC 인기 예능 프로그램으로 떠오른 ‘뭉쳐야 찬다’는 스포츠 전설로 불리던 이들이 조기 축구에 도전하는 모습을 그리고 있다. 첫 승리를 위해 유니폼을 입고 달리는 전설들을 위해 종근당건강에서 나온 ‘리얼맨’이 공식 스폰서로 활동하고 있다.

‘뭉쳐야 찬다’의 지난 10월 27일 방송된 최근 방송에서는 안정환 감독이 팀워크를 붙잡기 위한 훈련법을 공개했다. 안정환 감독의 지도 아래 기초 체력부터 세트 피스 전술까지 차근차근 배워가면서 실력을 쌓는 모습이 그려졌다.

리얼맨의 주원료는 MR-10(민들레 등 복합추출물)은 기능성원료인 민들레와 루이보스복합추출물의 인체적용시험결과 감소된 남성호르몬이 유의적으로 개선되는 바를 확인했다. 또 하나의 주성분인 은행잎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결과 혈관학장 개선이 확인되는 등 혈행,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밖에 리얼맨에는 옥타코사놀과 아연, 비타민D 등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다. 리얼맨은 갱년기 남성의 건강을 비롯해 지구력 증진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소개했다.

리얼맨은 바쁜 일상 속 하루 1포(2정)로 간편하게 관리 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제품이다.

리얼맨은 뭉쳐야 찬다 협찬기념으로 2박스 구매시 2박스를 추가증정하는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