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자연유래 성분만 고집하는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가 과학과 기술이 현대화에 가져오는 독창적이며 혁신적인 제품을 배포하는 업체인 CV-STAR와 미국 첫 수출을 성공적으로 체결하였다. 이를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미국 첫 수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몽디에스는 미국 내 컴퓨터, IT, 화장품 등을 온라인을 비롯한 오프라인까지 도매로 유통해오고 있는 CV-STAR와 협업을 통해 미국 유아화장품시장 공략을 본격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해당 브랜드는 본 수출을 통해 신생아로션, 유아크림, 아기오일, 아기핸드크림, 유아수딩젤 등을 현지 공식 홈페이지부터 시작해 아마존, 월마트 등의 온라인 채널과 한국약국, 미국유아용품 판매 매장 등 오프라인을 통해 알리고 본격적인 마케팅과 영업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로 유명한 몽디에스는 피부에 해가 될 수 있는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EWG등급의 안전한 성분을 사용한 화장품을 생산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아기아토피, 신생아피부트러블, 아기좁쌀여드름, 아기습진, 유아아토피 등 다양한 피부트러블에 안전하면서도 자극이 최소화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합리적인 용량과 가격으로 신뢰를 얻고 있다.
실제 사용자들의 입 소문을 통해 피부가 예민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피부가 민감한 이들이 사용해도 자극이 없기 때문에 예비&육아 맘들 사이에서 선호되고 있으며 유아로션, 신생아크림, 베이비오일, 침독크림, 멀티밤, 유아바디워시&신생아샴푸 등으로 구성돼 있는 베이비라인으로 시작해 친환경세탁세제, 섬유유연제, 등의 리빙 라인과 아기치약, 유아치약 등 덴탈라인, 임산부화장품의 매터니티라인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고 보습과 고영양을 동시에 선사하는 베이비라인의 대표상품인 베이비로션과 신생아크림은 보습성분 13가지와 식물성 추출물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어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자연유래 99% 성분으로 만들어진 유아오일은 모공 막힘, 피부트러블 유발 가능성이 있는 석유 계 합성오일을 모두 제거하고 마지막 1%의 영양성분까지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몽디에스 베이비라인의 유아바디로션, 아기보습크림, 에센셜오일, 땀띠파우더, 아기땀띠수딩젤, 순한클렌징폼, 아기바스&아기샴푸 등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독일 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한 독일 더마패치테스트를 통해 최상위등급을 인정 받은 바 있다.
몽디에스 액체세탁세제와 유아섬유유연제는 자연에서 추출한 코코넛 유래 세정성분과 유연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자극 없이 안전하고 깨끗한 세탁이 가능하다. 두 제품뿐만 아니라 전 제품 모두 EWG그린등급의 안전한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전 성분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3배 고농축 제품으로 기존 세탁세제&섬유유연제의 1/3 사용만으로도 완벽한 세척력을 부여하여 경제적인 세탁이 가능하다.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제품력을 인정 받아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시킨케어 부문 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미국 첫 수출 성공을 기념하는 이벤트는 10월31일 오전5시부터 11월14일 오전4시59분까지 단 2주간 진행하며 유아바디로션, 유아보습크림, 약산성샴푸&키즈샴푸, 에션셜오일, 침독크림, 베이비수딩젤, 아기밤, 영양크림, 튼살크림 등을 1+1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에 10만원 이상 구입시 유아핸드크림을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입시 핸드로션과 함께 유아립밤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