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눈썹영양제 샤르벨 ‘아이래쉬 세럼’, 손상된 속눈썹 관리에 도움 돼
상태바
속눈썹영양제 샤르벨 ‘아이래쉬 세럼’, 손상된 속눈썹 관리에 도움 돼
  • 임지훈 기자
  • 승인 2019.10.29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태림제약의 샤르벨이 속눈썹영양제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샤르벨 아이래쉬 세럼은 소비자가 각 분야별로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여 시상하는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되어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제품이다.

주 핵심 성분으로는 꿀벌이 만들어 내는 천연 항균 물질인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식물성 오일이다. 또한 속눈썹 영양공급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천연 성분과 호호바오일 등이 함유되어 있어 더욱 건강한 속눈썹을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천연성분으로 제작되어 민감한 부위에 자극 없이 케어가 가능하다.

샤르벨 속눈썹에센스는 국내외 26가지 테스트를 완료하였다. 독일 더마 테스트는 물론 미국 FDA 가이드를 통과해 믿고 사용이 가능하다.

속눈썹연장 및 눈썹발모제와 같은 용도로 사용 가능한 다 기능성 제품으로, 여성들의 관심과 이목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패키지가 고급스럽게 제작되어 선물용으로도 좋다.

샤르벨 아이래쉬 세럼은 속눈썹뿐만 아니라 모근까지도 손쉽게 도포할 수 있다. 한 올 한 올 꼼꼼하고 부드럽게 채워 주기 때문에 하루에 두 번 쓱쓱 발라 주기만 하면 손쉽게 셀프속눈썹연장이 가능하다.

한편, 샤르벨은 제품 출시 기념으로 최대 25%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