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을나누는사람들-LG생활건강, 목포시 저소득층위해 생활용품 기탁
상태바
희망을나누는사람들-LG생활건강, 목포시 저소득층위해 생활용품 기탁
  • 송상교 기자
  • 승인 2019.10.26 0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탁물품은 24일 동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저소득 계층과 차상위계층, 독거노인 등 가정에 전달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회장 김정안)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달라며 세탁․주방세제, 생활용품 등 1억원 상당의 각종 생필품을 목포시 복지재단에 기탁했다.(사진_목포시청)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달라며 세탁․주방세제, 생활용품 등 1억원 상당의 각종 생필품을 목포시 복지재단에 기탁했다.(사진_목포시청)

[시사매거진/광주전남=송상교 기자]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회장 김정안)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달라며 세탁․주방세제, 생활용품 등 1억원 상당의 각종 생필품을 목포시 복지재단에 기탁했다.

LG생활건강 후원으로 마련된 기탁물품은 24일 동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저소득 계층과 차상위계층, 독거노인 등 가정에 전달됐다.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이란 슬로건 아래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는 봉사단체로, 2019년 1월 목포시와 업무협약을 통해 저소득 가정 아동들에게 장학금 1200만원과 컴퓨터 2대(160만원)를 비롯해 1억원 상당 생활용품을 2차례 지원한 바 있다.

아울러, LG생활건강은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와 인간존중 경영을 기반으로 정도경영을 실천하고 있으며,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의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목포복지재단 이혁영 이사장은 “저소득 계층은 어려운 경제사정으로 생필품 하나를 사는 것도 큰 부담이다. 이렇게 따뜻한 마음으로 관심을 기울여 주신 많은 분들께 정말로 감사드리며, 후원해 주신 물품이 우리 이웃들에게 소중한 선물이 될 것 같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