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믿고 먹는 ‘단짠 케미’ 음료로 소비자 매혹
상태바
요거프레소, 믿고 먹는 ‘단짠 케미’ 음료로 소비자 매혹
  • 임지훈 기자
  • 승인 2019.10.25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요거프레소)
(출처=요거프레소)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단맛과 짠맛의 조화인 이른바 ‘단짠’ 열풍이 꾸준하다. 식음료 업계를 뒤흔든 단짠은 ‘믿고 먹는 음식’, ‘실패하지 않는 음식’이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닌다.

13년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에서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게 단짠족들의 사랑을 받는 메뉴 4종을 공개했다.

먼저 단짠의 대표 주자, 치즈의 순수한 맛을 있는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순수 치즈 프라페가 있다. 꾸덕한 치즈 베이스 위에 올라간 달달한 휘핑 크림과 필라델피아 치즈 큐브가 조합되어 완벽한 단짠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다음으로 단짠의 매력에 식감의 재미까지 더한 ▲쿠앤크 요프치노와 ▲바삭 콘 라떼가 있다. 쿠앤크 요프치노는 달달한 쿠앤크 음료 베이스 위에 올라간 쿠키 토핑의 바삭바삭한 식감이 묘미다. 최근 출시한 ▲바삭 콘 라떼는 콘스프를 연상시키는 짭조름한 베이스 위에 건옥수수가 올라가 오독오독 씹어 먹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일부 매장에서만 한정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피넛 밀크 쉐이크는 1등급 원유로 만든 부드러운 순수 우유 아이스크림과 짭짤한 피넛의 조합이 중독적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커피전문점 요거프레소 메뉴개발팀 담당자는 “항상 트렌디한 음료 개발에 힘쓰고 있다. 앞으로도 실패가 없다는 ‘단짠’ 메뉴처럼 믿고 먹는 요거프레소 메뉴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해당 메뉴는 가까운 요거프레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일부 매장 제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