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간현유원지 맛집 ‘게먹고회먹고’, 오크밸리·출렁다리 이용객이라면 더욱 저렴해
상태바
원주 간현유원지 맛집 ‘게먹고회먹고’, 오크밸리·출렁다리 이용객이라면 더욱 저렴해
  • 임지훈 기자
  • 승인 2019.10.2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원주게먹고회먹고)
(출처=원주게먹고회먹고)

활발한 야외 액티비티가 많은 이들의 취미생활이 되면서 강원도 원주는 더욱 떠오르는 관광지가 되고 있다. 서울이나 수도권에서 가까워 접근성도 좋고, 스릴 넘치는 액티비티 부터 여유롭고 한적한 관광까지 두루 즐길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원주에는 간현유원지라는 가볼만한곳이 있는데 보통 소금산 출렁다리와 레일바이크 등이 모여 있는 관광 명소를 통틀어 부르는 이름이다. 소금산 출렁다리는 뻥 뚫려있는 아찔한 다리를 조심스럽게 건너며 스릴을 만끽해 볼 수 있는 산악 보도다. 레일바이크는 어렵지 않게 페달을 밟으면서 아름다운 강과 산을 두루 둘러볼 수 있는데 최근 호캉스라는 트렌드가 떠오르면서 원주의 오크밸리 리조트 등을 찾는 이들도 늘고 있다.

여행이라면 모름지기 맛집 탐방도 빼놓을 수 없는 재미일 텐데 늘 먹던 음식보다 조금은 색다르고 자주 먹기 힘들었던 메뉴를 즐기고 싶다면 ‘원주 게먹고회먹고’가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 이곳은 산지에서 직송하는 신선한 홍게찜을 2시간 무한대로 즐길 수 있으며, 추가로 ‘한상차림’을 주문하면 푸짐하고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보통 홍게 요리라고 하면 비싸다거나 부담스럽다는 인식이 많지만 원주 단계동 맛집인 ‘원주 게먹고회먹고’는 주문진 앞 바다에서 복합어선으로 직접 홍게를 잡고 공수해 오기 때문에 판매가가 저렴하며 신선도가 뛰어나다. 중간유통 마진이 없기 때문에 합리적인 판매가에도 무한 리필이 가능한 것.

2시간동안 무한정 즐길 수 있는 홍게찜과 함께 금액을 추가하면 10여가지의 맛깔난 상차림이 차려지는데 김, 새우, 고구마튀김과 대광어 활어회, 멍게, 버터소라, 물김치, 함박스테이크 등 구성과 갓 만들어 내는 그 맛이 뛰어나다는 것이 방문객들의 평이다.

이미 푸짐한 상차림과 신선도, 살이 꽉 찬 홍게찜에 대한 입소문이 퍼져 평일이면 인근의 직장인들이 회식을 위해 즐겨 찾고 있으며 주말이면 관광객들까지 더해져 문전성시를 이루는 곳이다.

오크밸리 맛집으로도 알려진 ‘원주 게먹고회먹고’는 간현유원지에 다녀온 이들이나 오크밸리 숙박 손님에게는 추가적인 할인도 제공한다. 출렁다리 입장권이나 레일바이크 이용권, 오크밸리 숙박권 등을 제시하면 홍게찜 가격에서 5%를 할인 제공된다. 네이버 예약 후 방문했을 경우에도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