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창업을 하고 있다면 높은 수익을 올려 안정적인 매장을 운영을 이어가고 싶어하는 것이 대부분의 바람이다. 하지만 불경기 현실에서 실현하기가 결코 쉽지 않은 부분이 많다. 특히 기존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자영업자들의 경우 장사가 잘 되지 않아 새로운 돌파구를 찾는 경우가 있지만 폐업의 위기 속에서 진행하는 업종변경은 과도한 비용과 리스크 부담이 작용할 수 밖에 없다.
하지만 신개념 소자본창업을 획기적인 비용으로 성공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노하우를 전하면서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바움필라테스는 요즘 같은 상황에서 다소 파격적인 업종변경 창업 비용을 최소화하여 인테리어, 마케팅지원, 강사배정, 센터 운영법 등 센터를 운영하는데 있어 필요한 요소들을 바움필라테스 측에서 지원하기 때문에 예비창업 및 업종변경을 하려는 창업주에게 소자본창업을 통해 기구를 무이자 할부 및 리스 서비스를 통해 기구의 부담을 줄이고 수입에 대한 부분으로 차감해 나아갈 수 있어 센터 수익을 창출하여 경제력을 높인 것이다.
필라테스 기구 제조회사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하는 사항이 있다. 센터를 운영할 경우 회원들에게 불편함 없이 수업이 부드럽게 진행되어야 한다. 하지만 기구의 문제로 인해 A/S가 늦어질 경우 회원의 불편사항으로 인해 재등록이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A/S처리가 빠른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좋다.
‘친환경 브랜드’ 바움필라테스는 필라테스 강사 및 사용자에 불편사항을 귀담아 제품의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소비자의 가심비 만족도가 높으며 A/S처리가 빠르므로 창업주의 관심이 이끌고 있는 브랜드이다.
예비 창업주의 발길을 이끌고 있는 친환경 브랜드 ‘바움필라테스’의 창업문의 및 업종변경은 홈페이지 및 전화상담을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