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세계적인 슈퍼카, 롤스로이스와 함께한다. 크라운구스와 롤스로이스의 만남은 크라운구스 VIP 멤버십인 클럽 크라운(CLUB CROWN)을 대상으로 진행되어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슈퍼 리치들이 사랑하는 세계적인 슈퍼카, 롤스로이스는 크라운구스의 클럽 크라운(CLUB CROWN) VIP와 자사 VIP 클라이언트들을 대상으로 프라이빗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전 세계에서 오직 한국과 일본, 두 군데에서만 개최되는 프라이빗한 이벤트로, 오직 VIP 클라이언트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이벤트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크라운구스와 롤스로이스가 함께한 프라이빗 이벤트에서는 롤스로이스 팬텀, 롤스로이스 고스트 등에 이은 롤스로이스의 새로운 라인업이 공개됨과 더불어 수백만 원 상당의 스페셜 서비스가 이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해당 이벤트에 참석한 클럽 크라운 VIP 클라이언트들에게는 크라운 비스포크 팀이 제작한 스페셜 쿠션이 증정되어 그 품격을 더했다.
크라운구스는 클럽 크라운 VIP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최근 크라운구스는 배우 장동건과 MC 김태진 등 다채로운 셀러브리티들과 함께 진행된 브랜드 파티와 현대 미술사를 선도하는 국내 최대 아트 갤러리 가나 아트센터 아틀리에 전시, 현대요트와 함께 진행된 서울세계불꽃축제 기념 럭셔리 선상 파티, 미국 방송계 최고 권위를 지닌 프라임타임 에미 어워즈 파티 등 다채롭고 글로벌한 활동에 클럽 크라운 VIP를 초청해 크라운구스만의 럭셔리 그 이상의 가치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겨울이불로 유명한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오는 10월 17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두바이 국제 박람회에 참가할 계획이다. 두바이는 세계 최대 규모의 쇼핑몰인 두바이 몰(Dubai Mall), 세계 최고층 빌딩인 부르즈 칼리파(Burj Khalifa), 현대 건축의 상징 다빈치 회전 타워(Da Vinci Rotating Tower), 슈퍼 리치들이 사랑하는 초호화 항공사, 에미레이트 항공사 등 세계적인 부호들과 글로벌 셀러브리티들이 사랑하는 도시로 알려져 있다.
크라운구스는 이곳 두바이 국제 박람회에서 크라운구스만의 아트 프로젝트, Oblivion을 선보이며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크라운구스만의 예술적인 공간 제안을 간접적으로 제시할 전망이다.
크라운구스의 가나 아트센터 아틀리에 전시, 브랜드파티, 롤스로이스 행사 등 클럽 크라운에 대한정보와 구스이불, 구스다운이불, 아이더다운 이불, 혼수이불, 신혼이불, 호텔침구, 구스베개, 구스토퍼 매트리스, 겨울이불을 비롯한 제품 정보는 크라운구스 온라인 부티크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