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아카데미 진로진학 토크콘서트 ‘열광 시즌7’ 열려
상태바
진주아카데미 진로진학 토크콘서트 ‘열광 시즌7’ 열려
  • 이명수
  • 승인 2016.04.0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우먼 박지선, 언어천재 조승연 작가, 밴드 라이노어쿠스틱 출연
▲ 출처 : 진주시

[시사매거진]진주아카데미는 4월 17일(일) 오후 2시 경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로진학 토크콘서트 ‘열광 시즌7’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1부<Get>에서는 사회를 맡은 개그우먼 박지선이 ‘나는 내가 참 좋아’라는 주제로 개그우먼이 되기까지의 과정에 대한 진솔한 강연을 시작한다.

2부<Ready>에서는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폭 넓은 지식을 재미있게 시청자에게 전달하여 언어천재로 불리게 된 조승연 작가가 ‘세계가 모셔가는 인재가 되는 법’이라는 주제로 열정적인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마지막 3부<Action>에서는 감성 인디밴드 라이노어쿠스틱의 축하공연으로 마무리한다. 부대행사로 입장객을 대상으로 토크콘서트 ‘열광’과 관련된 주제의 ‘퀴즈게임’을 실시하며, 초대권은 주소지 읍·면 사무소 및 동 주민센터에서 4월 7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배부된다.

진주아카데미 진로진학 토크콘서트 열광 시리즈는 각 계의 저명인사를 초청하여 그들의 역경 극복 스토리를 듣고 청소년들의 꿈과 고민을 함께 나누어 학습의욕 및 자신감을 고취시켜 진로진학에 대한 긍정적인 마인드를 형성시키기 위해 매년 2회 개최하고 있다.

한편, 진주아카데미는 제2기 프로그램 수강생 1,150명을 4월 11일부터 진주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749-2308) 또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