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우리아이 건강한 피부 만들기’ 체험단 모집
상태바
이브자리, ‘우리아이 건강한 피부 만들기’ 체험단 모집
  • 신현희 부장
  • 승인 2016.04.05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맞아 영유아 피부 보호 및 건강한 잠자리 제공하고자 기획
▲ 이브자리 공식 블로그 ‘이브자리와 닥터 브로너스가 함께하는 우리아이 건강한 피부만들기 프로젝트’ 공지 이미지(출처 : 이브자리)

[시사매거진]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는 5일, 가정의 달을 앞두고 ‘우리아이 건강한 피부만들기’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영유아의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한 잠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각 그룹별 10명씩 총 30명의 체험단을 모집하며 이중 오후에 진행되는 그룹은 자녀와 함께 참여가 가능하다.

오는 22일 진행되는 오픈세미나는 이브자리 코디센 삼성점에서 고도담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 책임연구원의 자녀수면 특강, 미국 유기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 전문가의 영유아 피부 건강 특강으로 구성된다. 이후 체험단에게는 이브자리 키즈(Kids)·베이비(Baby)라인 신제품 2종과 닥터 브로너스 유기농 제품 세트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체험단은 오는 10일까지 이브자리 공식 블로그(http://evezary_official.blog.me/)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우리아이 건강한 피부만들기’ 공식 블로그 게시물을 읽고 ▲참여신청 일정 ▲자녀 동반 여부 ▲자녀 성별과 연령 등을 적어 등록하면 접수된다.

오전·오후·저녁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최종 참가자는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본 체험단은 닥터 브로너스 공식 홈페이지(http://drbronnerskorea.com)를 통해서도 지원할 수 있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피부가 민감하고 수면 시 땀을 많이 흘리는 영유아들에게는 쾌적한 수면환경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번 ‘우리아이 건강한 피부만들기’ 체험단 지원을 통해 자녀들의 수면환경도 점검해 보고 아이들이 숙면을 통해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브자리는 2015 F/W 시즌부터 출시하는 모든 키즈·베이비 제품에 ‘알러지케어’를 가공했다. ‘알러지케어’는 진드기가 기피하는 천연 물질인 ‘피톤치드’와 ‘시트로렐라’를 가공, 집먼지 진드기의 접근·서식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면·모달·텐셀 등 친환경 소재를 사용 비율을 높여 영유아들에게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