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진학예측검사, 3D프린트교실 등 4개과정 7개반 운영

[시사매거진]서귀포시 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에서는 3월 28일(월)부터 4월 개강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4월에 운영하는 프로그램은 진로진학예측검사, 3D프린트교실(3개반), 현명한 부모의 자녀코칭법, 학부모 특강 4개과정 7개반으로 센터 방문 또는 팩스(763-8984)로 신청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진로진학예측검사는 중3~고3 대상으로 200명 모집에 신청기한은 4월 1일(금)일까지이며,3D프린트교실은 초4~5, 중1~3, 학부모반 3개반으로 운영되며, 과정별로 12명씩 모집, 신청기한은 4월 12일(화)까지이다.
현명한 부모의 자녀코칭법 과정은 학부모(예비학부모)대상 강좌로 40명 모집에 신청기한은 4월 8일(금)일이며, 오는 4월 15일(금) 진행되는 학부모대상 정기특강은 당일 선착순으로 입장이 가능하며, 공부의 신 프로그램기획자이며 세바시(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CBS프로그램)) 출연강사인 우명훈 강사를 초청하여 “기분좋은 뇌가 공부도 잘한다”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할 계획이다.
수강료는 진로진학예측검사와 특강은 무료, 3D프린트교실과 현명한 부모의 자녀코칭법 과정은 1만원이며,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와 사회복지시설의 청소년, 한부모가족지원법에 따른 보호대상자 등의 수강료 감면대상자에 대해서는 수강료가 면제된다.
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 관계자는 “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를 내실있게 운영하기 위해 도내외 교육전문가 컨설팅, 관련기관 협의 등 프로그램 발굴을 위해 노력중이다. 학생,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