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마 이혜정, 남편이 내 사이즈 스몰로 알아!
상태바
빅마마 이혜정, 남편이 내 사이즈 스몰로 알아!
  • 김현기 실장
  • 승인 2016.03.23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KBS 2TV <부부공감 랭크쇼 내편, 남편>

[시사매거진]영원한 내 편인 줄 알았더니, 결혼 후 남의 편으로 변해버린 남편?! 내 남편만 그런 걸까, 세상 모든 남편들이 다 똑같은 걸까? 답답하고 속상했던 아내들의 속마음을 꿰뚫어보고 사로잡기 위해, 내편인 듯 내편 아닌 내편 같은 글로벌 남편들의 리얼한 수다 판이 시작됐다.

대한민국 부부들의 리얼한 속마음을 랭킹으로 공개하는 <부부공감 랭크쇼 내편, 남편>에서 빅마마 이혜정이 남편에게만큼은 사이즈가 스몰인 사연을 공개했다.

이날 <내편남편>에서는 남편들에게 감추고 싶은 비밀을 주제로 공개했는데, 주제가 공개되자마자 빅마마 이혜정이 남편에게 비밀이 있다며 옷 사이즈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혜정은 “제 남편이 제가 뚱뚱한지 알지만 정확히 몇 kg인지 아직 몰라요.”라고 운을 띄우며, “남편이 외국 갔다 오면 스몰 사이즈를 사다준다. 그러면 치마는 실밥을 뜯어 걸치고, 상의는 목에만 끼운다”며 그 상태로 남편에게 보여주는 귀여운 애교를 재연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그러면서 “저는 엑스트라 라지예요”라고 거침없이 사이즈를 공개했다.

이외에도 <부부공감 랭크쇼 내편, 남편> 남편에게 감추고 싶은 아내들의 비밀 편에서는 맛있는 입담의 요리연구가 이혜정, 최근 폭풍 다이어트로 화제가 된 배우 이재은, 글로벌 아내 대표 크리스티나가 글로벌 남편들과 함께하며 화끈하고 색다른 부부 토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대한민국 부부들의 비밀을 랭킹으로 공개하는 <부부공감 랭크쇼 내편, 남편>은 오늘(23일) 밤 8시 55분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