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피지샘의 분비물이 지나친 상태를 지루성피부라 부른다. 보통 얼굴의 코 주위에 흔히 발생하지만, 두피에도 발생할 수 있다. 두피에 지나친 피지가 발생하여 이를 방치하면 향후 지루성두피염으로 발전할 수 있다.
이러한 현상은 화학성분으로 인해 더욱 악화될 수 있다. 때문에 천연비누나 천연샴푸와 같은 제품으로 두피를 씻어내는 것이 바람직하다.
한편,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는 두피각질제거 및 두피에 과도하게 쌓인 피지, 노폐물에 대해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깨끗하게 씻어낼 수 있는 천연수제비누 ‘보드리움 리얼창포솝’을 선보이고 있다.
‘보드리움 리얼창포솝’은 ‘트렌드 위드 미 시즌2’에서 걸그룹 여자친구 멤버 소원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져 더욱 주목받았다. 43년 경력의 온천 전문가와 10년 경력의 화장품 전문가의 합작인 ‘보드리움 리얼창포솝’은 오직 천연유래성분만을 듬뿍 담았으며, 제조부터 소분, 포장까지 모두 수제로 제작되었다.
이 제품에는 핵심성분인 창포진액을 비롯해 시어버터, 동백꽃오일, 위치하젤 추출물, 팜오일, 코코넛오일 등 천연유래성분만을 담았다. 또한 저품질 오일이 아닌 대부분 영국 KERFOOT사의 고품질 오일을 사용하여 품질을 더욱 높였다.
온천 전문가와 화장품 전문가가 오랫동안 연구한 끝에 개발한 레시피를 토대로 제조한 이 제품은 제조 과정 전체가 수제로 진행되는 CP비누이며, 1,080시간 자연바람에서 숙성하여 극강의 부드러움을 자랑한다. 또한 국가공인KC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꼭 두피가 아니더라도 얼굴, 발 등 전신에 사용할 수 있는 천연수제비누다.
필네이처의 ‘보드리움 리얼창포솝’은 현재 환절기 특가 3+1, 5+2, 10+5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