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환절기 피부관리, "저분자 꽃과나무콜라겐으로 속부터 시작"
상태바
가을철 환절기 피부관리, "저분자 꽃과나무콜라겐으로 속부터 시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9.10.07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최근 환절기로 인해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찾아왔지만 아직 낮 기온은 봄날씨처럼 15도 안팎으로 웃돌며 따뜻한 기온이 지속되고 있다.

오후 자외선은 아직 강한 편이라 피부노화의 우려가 있고, 환절기의 건조한 바람이 피부 속 수분을 빼앗아 가을피부관리가 절실해지는 시즌이다. 이렇듯 건조한 날씨와 자외선을 동시에 겪게 되는 요즘, 피부 진피층 내의 콜라겐 손실로 인해 주름, 탄력저하를 걱정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꽃과나무다이어트에서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이너뷰티 제품 꽃과나무콜라겐 또한 인기가 상승 중이다. 최근 바르는 화장품보다 이너뷰티 제품들을 통해 몸 속부터 피부를 위한 제품들이 인기인데, 먹는 저분자콜라겐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따져 보아야 할 것이 바로 흡수력과 함유량이다.

꽃과나무콜라겐은 50년 전통의 이탈리아 저분자콜라겐 전문 제조제품으로, 84%의 흡수력과 하루 두 포만으로 총 콜라겐 섭취량 4200mg을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분말형 제품으로 만들어졌으며, 피쉬콜라겐 특유의 비린맛을 레몬맛으로 상큼하게 잡아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앤트리코리아 양현명 대표는 “건조한 날씨와 자외선이 지속되면서 가을피부관리 고민으로 여성들 사이에서 저분자콜라겐, 먹는콜라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꽃과나무콜라겐 또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콜라겐은 환절기피부관리뿐 아니라 다이어트로 인한 지친 피부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꽃과나무다이어트는 꽃과나무콜라겐뿐만 아니라 생활습관 개선, 식습관 개선 등 전문적인 다이어트 컨설팅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프로그램과 함께하는 꽃과나무 진, 꽃과나무 강, 꽃과나무 미 다이어트음료로 건강한다이어트를 돕고 있다.

환절기피부관리 위한 콜라겐 및 꽃과나무다이어트 프로그램 상담 컨설팅 진행 정보는 홈페이지나 고객상담신청을 통해 더 자세히 알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