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모다 부평점이 그랜드 오픈 한 달을 맞이하여 ‘가을 정기 세일’과 함께 푸짐한 할인 이벤트와 증정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가을 정기 세일’은 오늘부터 10월 6일까지 진행한다.
모다 부평점에서는 ‘가을 사은 대잔치’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 금액대별 ‘모다 상품교환권 증정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행사에서는 3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5천원, 6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상당의 모다 상품교환권을 제공한다.
6층에 위치한 고객센터에서는 모다 부평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와 모바일 회원 신규 가입 시 모다 상품권 5천원권을 한정 지급한다. 또한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갑티슈를 증정한다.
1층에서는 ‘아웃도어 가을 대전’이 열린다. 본 행사를 통해 블랙야크, 밀레, 네파, 더노스페이스, 케이투, 아이더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바지 3만원, 재킷 5만원, 후리스 5만원, 패딩 7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같은 층에 위치한 특설 행사장에서는 ‘비너스 균일가 대전’을 진행한다. 비너스 팬티 7천원, 브래지어 1만6천원, 남성 속옷 1만1천원, 파자마 2만9천원등 최대 8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5층과 6층에서는 1년에 한 번 진행되는 ‘행텐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행사를 통해 행텐 가을 상품 전 품목을 1+1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다 부평점에서는 그랜드오픈 한달 기념으로 카카오톡 이벤트를 준비했다. 본 행사는 모다 부평점 카카오톡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