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V2… 폴댄서들이 대체로 짧은 옷들을 입는 것에
상태바
마리텔 V2… 폴댄서들이 대체로 짧은 옷들을 입는 것에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19.09.26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MBC

[시사매거진=온라인뉴스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는 21일 저녁 7시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Twitch)의 ‘마리텔 V2’ 공식 계정(mbcmlt1, mbcmlt2, mbcmlt3, mbcmlt4)에서 생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20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최양락과 정성호, 정형돈-장성규-로켓펀치 연희, 김구라-장영란, 마마무 솔라가 각양각색의 매력을 담은 '추석 특집' 후반전 방송을 선보였다.

폴댄서들이 대체로 짧은 옷들을 입는 것에 비해 유대성은 청바지를 입는 등 편안한 옷차림을 입고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유대성은 "편하게 입어도 폴댄스가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드리기 위해 청바지를 입었다"면서 편한 복장으로 수준급 동작들을 선보였다.

가수 김장훈은 음악과 함께하는 ‘힘든 싱어’ 콘텐츠로 등장할 것으로 알려졌다.

그가 ‘숲훈’이라는 별명의 시작인 독특한 창법(?)을 라이브로 보여줄지 궁금증을 높이는 가운데, 시원시원한 귀 호강을 시켜줄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알까기에 이어 특별하게 장기알까기가 이어졌다.

장기알까기 대결을 진행하게 될 두 선수는 일명 모르모트 PD와 최양락의 아내 팽현숙이었다.

인터넷 생방송 문화에 낯선 팽현숙은 시원시원한 입담을 과시하며 심상치 않은 등장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