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돼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였다? '사랑은뷰티풀인생은원더풀'
상태바
공개돼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였다? '사랑은뷰티풀인생은원더풀'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19.09.26 0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BS

[시사매거진=온라인뉴스팀] 9월 방송된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풀인풀'(원제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 조윤희(김설아 역)와 윤박(문태랑 역)의 아찔한 만남이 공개되면서 두 사람이 아슬아슬한 인연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돼 호기심을 불러오고 있다.

전혀 다른 삶을 살아오던 두 사람이 묘한 시선을 주고받는 현장이 공개돼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였다.

서늘한 눈빛으로 김청아를 바라보는 홍유라의 모습은 상대를 향한 묘한 적대감이 느껴져 두 사람의 만남에 관심이 집중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김설아가 허망한 표정으로 앉아있는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충격받은 얼굴의 그가 떨어트린 가방을 건네는 문태랑의 모습에서 이 둘의 인연이 시작됐음을 암시하였다.

그를 안쓰럽게 바라보는 문태랑의 표정에서 두 사람의 만남이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전혀 다른 삶을 살아온 두 사람이 어떤 사연으로 만나게 된 것인지, 이날의 만남으로 새로운 인연이 시작된다고 해 스펙타클한 전개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이다.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