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미도 새 싱글 '호수' 발매
상태바
싱어송라이터 미도 새 싱글 '호수' 발매
  • 채상준 기자
  • 승인 2019.09.25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채상준 기자] 싱어송라이터 미도가 신곡을 발표한다. '날(absent)', 'The MOON' 등의 싱글을 발매하며 꾸준히 자신만의 음악적 영역을 넓혀온 신예 싱어송라이터 미도가 9월 25일 새로운 디지털 싱글 '호수'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사진_스타플레이스이엔티 제공)

이번 미도의 새로운 싱글은 싱어송라이터 전근화, 뮤지컬 배우 윤영석, 스포츠 캐스터 임용수 등이 소속된 종합 연예 매니지먼트사 (주)스타플레이스이엔티와 계약하며 발매하는 음원으로, (주)스타플레이스이엔티 산하 레이블인 '스펠라운지 뮤직' 출범 첫 음반으로 발매되어 더욱 더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_스타플레이스이엔티 제공)

이미 네이버 뮤지션 리그에서 수차례 1위를 차지하며 앰비언트 뮤직을 기반으로, 독특한 음악적 색깔과 영역을 넓혀오던 미도는 이번 '호수' 라는 음원을 통해 실험적이고 몽환적인 사운드의 R&B 음악에 도전했고, 낯 설은 사랑의 감정을 잔잔한 호수에 던진 돌에 빗대어 시적으로 풀어낸 가사를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또 한번 드러냈다.

(사진_스타플레이스이엔티 제공)

해외 유명 아티스트의 앰비언트 뮤직 음원과 견주어도 전혀 손색없는 음악적 완성도와 깊이의 뮤지션이라 평가받는 미도는 작사, 작곡, 편곡을 혼자 해오던 환경을 벗어나 스펠라운지 뮤직과 (주)스타플레이스이엔티의 전폭적인 지원아래 더욱 더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왕성한 음악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실험성과 대중성을 모두 잡았다고 평가받는 어반스타일 R&B음악을 선보일 미도의 새로운 싱글 '호수'는 9월 25일 각종 음원사이트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음원과 영상이 공개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