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각 예비부부에게 맞는 분위기와 컨셉 촬영을 할 수 있는 웨딩스튜디오는 필연적으로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게 된다.
광주웨딩스튜디오의 선두주자인 광주 원규스튜디오는 전남 최대 규모의 촬영 세트장과 다양한 의상 및 소품, 고가의 촬영 장비, 전문적인 포토그래퍼 등 스튜디오 촬영을 위한 모든 요소가 갖추어져 있다. 커플 개개인의 성향에 맞게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장점 덕에 이제까지 열린 다양한 웨딩박람회 및 웨딩 행사장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실제 고객 사진과 홍보용으로 제작한 샘플 사진의 퀄리티에 거의 차이가 없기 때문에 저렴하지만은 않은 금액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예비 부부들의 촬영 예약으로 스케줄 잡기가 어려울 정도이다.
광주 원규스튜디오 공식 카페에 생생한 후기와 사진들이 꾸준히 업로드되어 실제 커플들의 경험담을 들을 수 있고, 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
만족할 수 있는 사진을 보장하는 곳으로 더 유명한 광주 원규스튜디오는 계약 시 바로 1:1 담당자의 케어가 시작되어 촬영 컨셉과 의상, 일정을 협의하고 사진에 잘 나올수 있는 표정연습 방법, 촬영 1개월 전, 2주 전, 1주 전, 전날 준비해야 할 내용들을 안내해주는 등 체계적으로 관리가 진행된다.
이러한 고객관리 서비스를 통해 웨딩촬영이 생소한 예비 부부들의 부담감과 걱정을 덜어준다. 광주 원규스튜디오는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유선상으로 상담이 가능하며, 그 외 공식 홈페이지, 공식 카페, 카카오톡, 네이버 톡톡 등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 창구가 열려 있어 언제든지 궁금한 사항에 대해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