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생각하는필라테스 분당교육장에서 2020년 1월 스탓국제교육생 모집이 시작되어 사전접수를 받고 있다.
생각하는필라테스 분당교육장은 세계적인 명성을 가진 캐나다 스탓교육 한국호스팅센터 1호점으로 2008년부터 현재까지 12년동안 한곳에서 꾸준히 운영하고 있으며, 매회 사전접수가 조기 마감되어 우수성을 인정받은 교육기관으로 알려져 있다.
국내에서 캐나다 스탓호스팅을 가장 정통성있고 체계화된 커리큘럼으로 운영되고 있는 생각하는필라테스 분당교육장은 오직 스탓필라테스 교육에만 집중된 전문 교육기관으로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스탓강사를 배출하여 MOST STUDENT TRAINED AWARD를 수상한 이력이 있는 곳이며 지금까지 1,000명이상의 스탓필라테스 강사를 배출하여 그 명맥을 이어가고 있다.
생각하는 필라테스 김지영원장은 "물리치료 전공자들의 전업을 돕기위하여 기초해부학부터 물리치료사 팀장 출신의 박혜영 강사가 진로및 교육을 돕고있기 때문에 필라테스 강사로 전업을 준비한다면 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충분히 실력있는 필라테스강사 전업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 생각하는필라테스 분당교육장만의 독자적이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하여 모두에게 실력을 인정받는 필라테스강사로서의 성공적인 전업을 원한다면 생각하는필라테스의 문을 두드려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생각하는 필라테스는 정확한 해부학 지식을 바탕으로 해부학교육, 사전교육 ,사후교육, 시험대비반 인턴교육 등을 체계적으로 진행하여 비전공자도 이해하기 쉽게 교육하고 있으며 단 한사람의 낙오자 없이 수강생에게 책임을 다하고 있으며 누구든 생각하는필라테스에서 교육을 수료한다면 바로 현역 강사로 활동할 수 있다고 자부하고 있다.
캐나다에서 재활필라테스로 각광받고 있는 스탓필라테스 자격증은 타 브랜드와 비교할수 없는 커리어로 인정받을 수 있고 교육 수료 후에도 교육시설을 모두 이용할수 있도록 교육장을 오픈하고 있기 때문에 수료 이후의 사후교육까지 완벽하다는 평으로 교육들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자세한 내용은 생각하는필라테스 분당교육장의 상담을 통해 확인할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