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통해 “동해 명소 추천하고 경품 받고”
상태바
SNS통해 “동해 명소 추천하고 경품 받고”
  • 신현희 부장
  • 승인 2016.03.10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지 방문 후 SNS에 해시태그 설정하여 방문소감 게시

[시사매거진]관내 관광명소를 홍보하고 관광객들의 관심과 흥미를 유도하기 위해, SNS(Social Network Service)를 활용한「관광지 추천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동해시가 밝혔다.

“동해시에서 가장 추천하고 싶은 관광명소?, 추천! 동해 핫 플레이스!”라는 이벤트 주제로, 오는 11일부터 4월 10일까지 한달간 전국민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추암, 무릉계곡, 묵호항, 묵호등대, 천곡 동굴 등 대표 관광명소 등을 본인 또는 일행과 함께 방문하여 인증사진을 촬영하고,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SNS에 전체 공개로 해시태그(#동트는동해 )를 설정하여 사진 또는 동영상과 함께 방문 소감을 게시하면 된다.

시에서는 이벤트 종료 후 개성있는 사진과 함께 성의있게 내용을 게시하고, 자신이 게시한 글에 추천(‘좋아요’)또는 공유가 많거나, 동해시에서 운영하고 있는 SNS를 친구로 추가,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댓글을 작성한 자를 당첨 우선 순위로 정할 예정이다.

이어, 오는 4월 18일(월) 동해시관광홈페이지, 동해시 페이스북 및 트위터 등을 통하여 당첨자 20명을 발표하고, 카드형USB(16GB)를 제공할 계획이다.

황윤상 관광과장은 “이번 동해시 관광지 추천 SNS이벤트를 통하여 관광객들의 호기심을 유발하고 대표명소 등을 대내외로 널리 홍보하여 동해시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는 한편, SNS운영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