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이폴리움의 국내 유아화장품 브랜드 ‘비더마틱’에서 민감하고 예민한 아기 피부를 쉽게 관리할 수 있는 ‘밸런스 수딩 밤’, ‘밸런스 릴렉싱 오일’을 선보인 가운데, 기존 제품을 리뉴얼하여 새로운 바쓰 앤 샴푸, 수딩젤, 로션, 크림을 출시할 예정이다.
비더마틱(B:DERMATIC)은 피부 균형을 상징하는 BALANCE의 B와 피부과학의 DERMA의 합성어로 연약한 아기의 피부를 위해 자연에서 해답을 찾아 연구하여 피부의 균형을 맞춘다는 의미를 담은 국내 브랜드로 최근 자연과 더마의 느낌을 더해 B.I.를 리뉴얼 한 바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전성분을 선별하여 필요한 성분들로만 제품을 개발, 민감한 피부를 위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 전제품 완료, 보습과 피부 진정에 탁월한 엄마의 양수와 닮은 해양심층수를 다량 함유하였다. 또한 최적의 ph인 약산성으로 4가지 제품 모두를 리뉴얼하여 흐트러지는 피부 밸런스 케어에 포인트를 두었다. 또한 특허 받은 보습, 진정에 효과적인 성분들을 사용하였다.
약산성 바스인 ‘밸런스 바쓰 앤 샴푸’는 3in1 워시로 얼굴, 몸, 머리를 한 번에 씻길 수 있다. 민감하고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해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였으며 순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주는 사용감이 좋고 베타글루칸을 함유해 피부 진정, 보습에 효과적이다. ‘밸런스 수딩 젤’은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주며 흡수가 빠른 것이 특징이다. 예민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특허 받은 진정 성분인 MULTI EX BSASM PLUS를 함유하였다.
겉돌지 않고 스며드는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밸런스 데일리 로션’은 민감하고 연약한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매일 매일 부담없이 수분 충전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로션으로 번들거림과 끈적임이 없으며 가볍게 날아가는 로션이 아닌 고점도 로션이다. 보습, 진정에 탁월한 특허 성분인 AQUAXYL™을 함유하여 피부에 보습막 장벽을 형성한다.
‘밸런스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고보습, 고영양의 진한 고농축 크림으로 브라질 열대 우림의 쿠푸아쿠씨버터가 함유되어 아기 피부를 부드럽게 보호하고 보습과 영양을 채워준다. 진한 고농축 크림이지만 끈적임이 없는 부드러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쿠푸아쿠씨버터의 영양, 농축 보습 오일막이 수분을 잠그는 역할을 하고 수용성 보습성분과 특허성분의 아보카도 펩타이드가 수분을 채워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꼼꼼히 채워 넣는다.
비더마틱의 신규 리뉴얼 런칭 4종 제품은 9월 16일 이후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런칭 기념 50% 할인 이벤트가 디밤비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아기 피부를 연구하여 더욱 순하고 또 효과적인 제품으로 전체 리뉴얼하였다.’ 며 ‘런칭 기념으로 준비한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좋은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