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태풍 현재위치 13호 링링, 자신들에게 해 입히지 않을지 우려... 가급적 집 밖에 나가지 말아야
상태바
실시간 태풍 현재위치 13호 링링, 자신들에게 해 입히지 않을지 우려... 가급적 집 밖에 나가지 말아야
  • 박한나
  • 승인 2019.09.0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토 : 영상캡쳐

[시사매거진=박한나] 많은 사람들이 13호 링링 실시간 태풍 현재위치에 대해 이목을 집중하고 있다.

이는 이 세력이 대한민국으로 이동하면서 자신들이 살고 있는 곳에 어떤 해를 입히지 않을까하는 우려를 하고 있는 것과 관련이 있다.

관계당국이 오늘(칠 일) 아침 열시 이십 분에 실시간 알린 바에 의하면 이날 열시에 13호 태풍 링링 위치는 북위 삼십육 도, 동경 백이십오 도에 있다. 세력은 중형으로 현재 군산의 서쪽 바다에서 시속 사십 킬로미터로 위로 올라가고 있다.

13호 링링 태풍 위치는 오늘 아침 열한시 경 충청남도 서쪽 바다를 거쳐 점심 두 시 쯤에는 서쪽 바다로 빠른 속력을 내며 올라갈 것이며, 한 시간 후인 낮 세시 경에는 황해도에 이를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가장 인구가 많이 몰려 있는 수도권에는 낮 두시 경에 태풍 링링과 가장 밀접한 영향을 받을 것으로 보여 강한 바람으로 인해 피해가 예상되므로, 이 시간대에는 밖에 나가는 것을 가급적이면 자제하고, 실내에서도 유리창이 깨지지 않도록 테입을 붙인다거나, 테입이 없으면 신문지를 적셔서 붙이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조언을 했다.

또한 현재 전국적으로 전송되고 있는 실시간 기상예보 방송, 라디오를 통해 링링 태풍 위치를 예의주시할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