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빛가람동,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서 온누리 상품권 100만 원 기탁
상태바
나주시. 빛가람동,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서 온누리 상품권 100만 원 기탁
  • 송상교 기자
  • 승인 2019.09.06 2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감사실 임직원 추석 명절맞이 온정나눔 실천
나주시 빛가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6일 혁신도시 공공기관인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서 온누리상품권 100만 원을 기탁해왔다.(사진_나주시청)

[시사매거진/광주전남=송상교 기자] 나주시(시장 강인규) 빛가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인자, 장영배)는 "6일 혁신도시 공공기관인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에서 온누리상품권 100만 원을 기탁해왔다."고 밝혔다. 

이날 나눔을 실천한 이필형 감사직무대행을 비롯한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감사실 임직원들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에게 소소하지만 큰 기쁨과 위로의 메시지가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상생을 위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해가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김인자 빛가람동장은 “기부자들의 따듯한 마음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앞으로도 지역 복지공동체 구현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민·관 협력을 강화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올해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애국심 고취와 온정 나눔을 위한 ‘태극기 도시락 나눔행사’를 실시하는 등 지역사회를 향한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지속해오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