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주진현 기자] 가은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
2일 가은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사랑하는 달링들 오랜만이죠? 이번에 좋은 소식을 전하려 해요. 저희 달샤벳 멤버들과 뜻깊은 사진 전시회를 열게 되었어요. 항상 기억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분들 덕분에 달샤벳이 한자리에 모여 팬분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만들수 있게 되었어요. 열심히 준비해보겠습니다! 우리 곧 만나요 . 전시정보 : 9/29 ~ 10/5 (11am~7pm) 오픈식 : 9/29 (4pm) 미니콘서트 : 10/5 (4pm) 장소 : 서울시 서초구 우면동 74-17 갤러리K . 행사정보 : 달샤벳 멤버들이 소장하고 있는 사진+팬들의 공모사진중 채택 공모일 : 9/2 ~ 9/11 당선작 발표일 : 9/17 (개별연락) 티켓오픈 예정일 : 9/18 * 공모사진은 3M 이상의 해상도 사진을 요청드리며 이메일로 신청바랍니다. E-mail : kacpa2017@naver.com (이름, 연락처 기재필수) 채택된 팬분들께는 공연티켓과 달샤벳의 특별 선물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 본 일정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업데이트 내용등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 예정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
이와 관련해 팬들은 “사랑해ㅠㅠㅠㅠ 넘 행복하다ㅠㅠ”, “미니콘 4시에.하니ㅠ”, “우와”, “그날보겠군”, “와ㅠㅠ 해외팬이라서 못 가요ㅠㅠ” 등의 반응을 표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