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바이오, 혈관 청소 돕는 오일 형태의 폴리코사놀 선보여
상태바
유비바이오, 혈관 청소 돕는 오일 형태의 폴리코사놀 선보여
  • 임지훈 기자
  • 승인 2019.09.02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유비바이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여러 질환들 중 심혈관 질환으로 사망하는 비율은 전 세계 사망원인 중 가장 높으며 여성보다는 남성이 더 위험하다. 남성이 더 위험한 이유는 호르몬 때문인데 여성호르몬은 혈관 내막을 튼튼하게 유지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혈관 노화나이도 여성이 늦게 시작된다는 통계가 있다.

심혈관 질환으로 급사한 경우 예전에는 ‘심장마비’로 통틀어 말했지만 요즘은 증상의 원인에 따라 세분해서 부른다. 혈관이 막힌 경우, 심장 박동에 문제가 있는 경우, 심장 구조에 문제가 있는 경우 등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한다. 언제 갑자기 찾아올지도 모르는 불청객, 심혈관 질환은 왜 발생하며, 또 어떻게 예방하면 좋을까?

심혈관 질환 예방을 위해 콜레스테롤 수치를 기준으로 삼을 수 있는데 건강한 성인이라면 '나쁜 콜레스테롤(LDL)' 수치가 130mg/dl이하, 심근경색 경험이 있다면 70mg/dl미만으로 낮추는 것이 좋다.

LDL은 혈관 벽으로 들어가 동맥 경화를 일으키며 HDL은 LDL을 간으로 운반해 분해시킨다. 심장과 피는 생명의 상징이며, 뜨거운 감정의 상징이다. 그만큼 심장과 피는 우리 생명과 인격에 큰 부분을 차지한다고 볼 수 있다. 좋은 치료약이 계속 개발되고 있지만 심혈관 질환의 좋은 치료법은 평소 적절한 운동과 식습관으로 피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다.

뉴질랜드 유비바이오에서 선보인 폴리코사놀은 오일 형태로 무엇보다도 주요 성분의 흡수를 도와주는 오메가3와 COQ10가 첨가되어 효과가 높다는 장점이 있다.

관계자는 "적당한 운동과 적절한 체중 유지는 콜레스테롤 수치, 심장건강 등 다양한 건강상 이점이 있지만 운동과 함께 복용이 간편한 혈관 건강을 위한 유비바이오의 고함량 폴리코사놀 제품을 함께 한다면 더 건강하고 깨끗한 혈관 청소의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