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세계적으로 미용에 대한 관심은 남녀를 떠나 끊이지 않고 있는데, 이와 동시에 다양한 피부관리실이나 네일아트샵이 떠오르고 있다. 그럴수록 실력이 인증된 곳인지, 청결이나 위생은 문제 되지 않는지 따져봐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피부관리실이나 네일샵을 정확한 지식 없이 오픈하거나 검증되지 않은 제품 사용으로 인해 피해자들이 늘고 있어 심각한 문제를 야기하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업체에서는 이러한 문제를 안일하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충분히 알아보고 결정해야 한다.
은평구에 위치한 ‘수피부&네일’은 속눈썹 연장을 포함해 피부 관리와 네일 아트를 동시에 운영하고 있다. 이는 안전한 제품 사용과 검증된 실력을 통해 은평구 피부관리, 은평구 네일 아트, 은평구 속눈썹으로 주목받고 있다. 해당 업체는 모두 각 1인 샵으로 운영하며, 사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손님들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피부관리를 진행하고 있는데, 피부 유산균 밸런스와 순환을 도와 디톡을 시켜주는 스팀 샤워 프로그램과 입체적인 윤곽 균형을 잡아주는 페이스디자인, 탄력 있는 몸을 만드는 아가스틱 바디디자인으로 미용뿐 아니라 피부 건강까지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 등이 있다. 이와 같은 체계적인 피부 관리 시스템을 통해 구산동피부관리로 눈길을 끌고 있다는 평이다.
업체 관계자는 “저희 샵에서 사용하는 피부 관리 제품은 잡티, 미백의 효과가 있는 100% 자연 유래 성분 화장품과 예민한 피부에 맞는 제품을 사용해 안전하고 맞춤 관리가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네일 아트에 사용하고 있는 베이스 젤은 프라이머나 본더를 사용하지 않고 젤 네일을 최대 5주 이상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베이스 젤이 손톱 표면에 스크래치를 내지 않아도 유지력이 좋고, 손톱에 손상과 자극을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며 “은평구, 연신내네일아트를 알아보고 있다면 저희 샵이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