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여름철 뜨거운 햇빛으로 인한 피부관리 고민이 커지고 있다. 하여, 건조한 피부를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수분 밸런스를 채워주는 기능 성분이 들어간 아쿠아프로젝트가 이너뷰티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쿠아프로젝트는 건강기능식품을 전문으로 제조해 온 비피도가 출시한 먹는 보습제품이다.
아쿠아프로젝트는 식약처에서 기능을 인정한 자연유래 보습성분인 N-아세틸글루코사민, NAG가 들어있어 여름철 햇빛에 붉게 달아오르고 자극을 받은, 건조해진 피부를 안에서부터 수분이 충전되게 하여 지켜준다. NAG는 인체 보습성분인 히알루론산의 구성 성분으로, 피부 진피에서 히알루론산 생합성을 증가시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 비피도의 비피더스균 3종과 수용성 및 지용성 비타민 9종 등, 총 22가지의 부원료가 들어있어 여름철 건강관리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편리한 섭취가 가능하도록 제조된 점 역시 바쁜 생활을 하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인기를 끄는 이유로 꼽히고 있다. 휴대가 편리하도록 작은 크기의 포 형태로 나오는 아쿠아프로젝트는 물 없이도 섭취할 수 있도록 입 안에서 잘 녹도록 제조된다. 건강기능식품 기업인 비피도의 레시피가 적용된 만큼 이지컷으로 바로 뜯어 물 없이 외부에서도 언제든 가볍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여심을 저격하는 디자인과 향 역시 주요 매력 포인트. 하얀 파우더 타입의 아쿠아프로젝트는 입 안에 사르륵 녹아드는 상큼 달달한 유자맛이다. 판교 H 백화점에서 진행된 품평에서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참여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낸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비피도랩에서는 아쿠아프로젝트와 같이, 이미 검증된 독자적인 레시피를 적용하여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내놓고 있다. 유산균 레시피를 접목한 비피도랩 프로클리닉 시리즈와 같은 뷰티 라인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어 품질과 피부 보호의 원리를 중요하게 따지는 현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2019년 추석 한가위를 맞이하여 오픈된 감사세일로 추석 명절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이들이 시장에서 보이는 반응이 뜨겁다. 최소 구매수량 제한 없이 단 하나만 사도 적용되는 무료배송 혜택과 사은품 제공 서비스, 품목에 따른 최대 40%까지의 할인 혜택, 5천원 쿠폰 제공과 같은 이벤트 혜택이 쏟아지고 있는 것이 그 이유. 유산균을 접목해 과학적 원리를 이용, 피부 재생과 보호,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프로클리닉 시리즈 역시 추석맞이 부모님을 위한 주요 선물 품목 중 하나로 찾는 이들이 많다. 비피도랩의 추석맞이 감사세일은 8월 26일 오픈하여 9월 8일 종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