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주진현 기자] '배가본드'가 압도적 스케일의 티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SBS 새 금토드라마 '배가본드'가 100만 뷰를 훌쩍 넘기며 작품에 대한 기대치를 여실히 증명했던 화제의 1차 티저 영상에 이어, 블록버스터급 스케일의 강력한 2차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SBS 새 금토드라마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드라마. 가족도, 소속도, 심지어 이름도 잃은 '방랑자'들의 위험천만하고 적나라한 모험이 펼쳐지는 첩보액션멜로다.
이와 관련 '배가본드'가 모로코의 광활함을 배경으로, 몰아치는 속도감 속에 탄탄한 스토리를 응축해 놓은 2차 티저 영상을 통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차달건은 "그거 알아? 너희들 사람 잘못 골랐어. 너희들이 어떤 놈들이던 간에, 너희들이 어디 숨어있든 간에, 내가 지옥 끝까지 쫓아가서 골수까지 뽑아 먹을 거거든"이라는 원망과 분노로 가득 찬 내레이션을 내뱉으며 심상찮은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클라이맥스 부분, 이승기는 상처가 가득한 얼굴로 자동차 보닛 위에 바짝 엎드려 상대를 향해 절규하고, 누군가의 등 뒤에 총을 겨누며 "그 새끼들 없애기 전엔, 절대 못 죽습니다"라는 비장미마저 느껴지는 독백을 전하며 대미를 장식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