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온라인뉴스팀] 크러쉬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나빠(NAPPA)’를 발표했다.
이는 지난해 11월 발매된 'Lay Your Head On Me' 이후 약 9개월만의 신곡이다.
크러쉬는 이번 V라이브 방송을 통해 새 앨범 나빠(NAPPA)’에 대한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풍성한 방송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은 크러쉬의 생애 첫 V라이브라 더욱 기대를 모았다.크러쉬의 첫 V앱 개설과 앨범 발매를 축하하기 위해 스페셜 게스트들도 함께 자리를 빛낸다. 소속사에 따르면 아직 베일에 가려진 게스트들은 좀처럼 볼 수 없었던 깜짝 조합이 될 것이라고 전해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크러쉬가 약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싱글 앨범 ‘나빠(NAPPA)’에는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나빠’를 비롯해 ‘루킨포(LOOKIN4)’까지 총 2곡이 수록되어 있다.
크러쉬가 작사하고 Haventseenyou와 프로듀싱과 공동 작곡을 한 ‘나빠(NAPPA)’는 살아가면서 생기는 다양한 상황으로 인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드는 미안한 감정들을 표현한 곡이다.
크러쉬가 사랑하는 모든 이에게 바치는 노래로, 평소에 즐겨듣는 보사노바의 리듬을 접목시켜 리듬감 있게 편곡했다.
뮤직비디오에는 미국 LA를 배경으로 크러쉬의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크러쉬는 혼자 놀기의 진수를 보여주는가하면 친구들과 함께 익살스러운 매력을 과시한다.
감각적이면서도 위트 넘치는 영상미도 인상적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