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창업 브랜드 ‘푸라닭 치킨’, 직장인 회식 장소로 주목
상태바
치킨 창업 브랜드 ‘푸라닭 치킨’, 직장인 회식 장소로 주목
  • 임지훈 기자
  • 승인 2019.08.29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푸라닭치킨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치킨 맛집 창업 브랜드 ‘푸라닭치킨’이 오븐-후라이드 조리방법으로 풍부한 육즙과 바삭한 식감의 요리를 제공하면서 직장인 회식 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푸라닭은 카페나 고급 레스토랑을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다. 블랙과 화이트 톤을 믹스해 밝고 순수한 느낌을 강조하며, 블랙과 골드 톤으로 고급스러움을 한층 강조했다.

특히 다양한 고객층이 찾을 수 있도록 모두의 니즈를 충족시킬 만한 세트 메뉴 구성도 알차게 준비돼있다. 2가지 맛을 즐기고 싶은 커플들을 위한 블랙알리오 반, 매콤한 악마치킨 반 구성의 ‘블랙악마’, 가족 단위의 고객을 위한 치킨 한마리 반 구성의 ‘푸라닭에 반하다’ 등 가지각색의 세트 메뉴들이 구비돼 있다.

이밖에도 다양한 SNS채널에 푸라닭치킨이 치킨 맛집으로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명품치킨에 걸맞는 고급스러운 포장패키지는 푸라닭이 핫 아이템으로 떠오른 계기가 되었다.

관계자는 “푸라닭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치킨의 맛과 고급스러운 포장 패키지, 인테리어로 치킨 맛집으로 알려지고 있는 만큼 데이트 코스, 회식 장소, 가족 외식을 위해 방문하는 고객들의 만족을 항상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푸라닭 매장 및 메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푸라닭 치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