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뷰티케어 브랜드 푸름헬티는 저온추출 HACCP 인증 ‘유기농 레드비트즙’ 추석선물세트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레드비트는 동글동글한 모양새에 자줏빛을 띠는 뿌리채소로, 철분, 비타민, 트립토판 등을 함유해 갱년기 여성에게 부족한 영양소를 채우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칼로리가 낮고 지방 함량이 거의 없어 체중을 감량하고자 하는 사람에게 유용하다.
푸름헬티가 선보인 국산 레드비트즙 추석선물세트는 깔끔한 흰색 바탕에 갓 수확한 레드비트를 이미지화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패키지로 선물하는 이의 센스를 드러낼 수 있도록 예쁜 디자인을 적용했다.
저온추출 푸름헬티 ‘유기농 비트즙’은 HACCP 인증시설에서 생산될뿐만 아니라 생산물책임보험 제조, 판매원 모두 가입돼 있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푸름헬티의 유기농 레드비트즙은 사과농축액이 첨가돼 있어 사과비트즙으로 불리기도 하며 선물용 비트즙으로도 호평울 받고 있다.
특히 텁텁한 맛이 덜하고 용량도 110ml로 대용량임에도 불구하고 가격까지 저렴해 착한 가성비를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보존제나 열처리를 하지 않아 레드비트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느끼고자 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푸름헬티 관계자는 “추석명절선물용 레드비트즙은 유기농 작물뿐만 아니라 저온 추출 방식을 사용해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사람에게 특히 선물하기 좋다”며 “영양 성분은 열에 약하기 때문에 70~100℃ 이상에서 추출한다면 파괴될 수밖에 없는데 60~70℃의 저온 추출 방식은 추출할 수 있는 양에 한계가 있지만 무엇보다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기 때문에 유기농 레드비트의 좋은 성분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푸름헬티는 현지 농장과의 직접 계약을 통해 국내산 및 유기농 1등급 상품을 사용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