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흡입·샤넬라인 지방흡입
상태바
지방흡입·샤넬라인 지방흡입
  • 시사매거진
  • 승인 2007.10.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몸의 자신감, ‘라인을 살려라’
“지방흡입에 대한 고민 더라인에서 해결하세요”
지방흡입의 원리는 지방이 많이 쌓인 부분에서 혈관이나 신경, 림프관에는 가능한 손상을 주지 않으면서 피하지방을 음압으로 빨아내 몸매를 가다듬어 주는 것이다. 지방의 개체 수를 줄이고 나면 아무리 축적된 지방 때문에 다시 늘어난 상태라고 해도 그 부위의 지방은 다시 쌓이지 않는다. 지방흡입술의 이러한 장점이 바로 날씬한 몸매를 꿈꾸는 많은 이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이유다. 지방흡입술과 지방이식에 대한 최다 시술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더라인체형성형클리닉(www.theline.kr)의 조재호 원장을 만나 지방흡입술 시술의 노하우를 들어 보았다.


더라인이 선사하는 최고의 시술, 지방흡입술
지방흡입술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디자인(Design)과 계획(Plan). 이것은 사람의 피부탄력과 체형을 고려해서 어떤 부위는 얼마의 지방을 남겨두고 어떤 부위는 얼마를 흡입하느냐를 결정하는 것이다. 지방흡입술은 시술자의 경험이 많아질수록 ‘얼마나 많은 지방을 흡입하냐’ 보다 ‘얼마만큼 적정한 양의 지방을 남겨 둘 것인가’를 제대로 결정할 수 있는 시술이다. 심층지방의 85~95%를 흡입하는데, 이것을 반대의 관점에서 보면 부위별로 5~15%를 남겨두는 셈이 된다. 적절하게 지방을 남기는 것이 시술의 핵심 포인트라 할 수 있다. 그러므로 디자인(Design)과 시술 계획(Plan)의 비중이 40%, 실제의 시술은 40%, 그리고 시술 마지막에 계획된 디자인과 현실적인 차이를 보완하고 마무리하는 과정에 20%의 비중을 두고 시술을 하게 된다.

“미끈한 다리로 시선이 모인다” 샤넬라인 지방흡입
무릎의 내측에 지방이 축적되어 안쪽으로 살이 튀어 나와 보이는 경우 무릎 위로 올라오는 짧은 치마를 입었을 때뿐만 아니라 무릎을 가리는 스커트로 코디하여도 스커트사이로 비치는 무릎내측의 튀어나온 살은 다리를 따라 내려오는 미끈한 시선을 방해한다. 이 부위의 지방을 선택적으로 상처 없이 제거하는 시술이 바로 샤넬라인 지방흡입술. 미끈한 다리에는 아무리 작은 상처라도 옥에 티처럼 눈에 거슬리는데 샤넬라인 지방흡입술은 배꼽으로 상처를 숨기는 Silent Scar System을 이용하고 고난이도의 웻(Wet) 테크닉으로 시술해 무릎이나 허벅지에 전혀 상처를 남기지 않는 완성도 높은 마술 같은 시술이라 평가받고 있다.
한편, 더라인 지방흡입술의 특징은 ▲국내 최다의 시술경험과 테크닉 보유 ▲단 한 번의 시술과 가장 짧은 시술시간, 디자인을 최우선으로 적용 ▲원하는 부위만 지방 제거 가능 ▲전신마취가 아닌 국소마취, 수면마취로 시술 ▲단순히 지방세포크기를 줄이는 것이 아니라 세포 수를 줄여 지방이 다시 축척되는 것 방지 ▲시술 후 다음날부터 일상생활 가능 ▲시술 후 더욱 탱탱한 피부 효과 ▲웻(wet)테크닉으로 시술하기 때문에 시술 직후 바로 효과를 체험할 수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