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스, 2019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수상 쾌거
상태바
애니스, 2019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수상 쾌거
  • 임지훈 기자
  • 승인 2019.08.19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애니스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생활가전 전문 제조업체 애니스에서 2019 소비자 만족 브랜드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고 밝혔다.

이러한 애니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무선물걸레청소기는 다단스틱 버튼으로 10단계 조절이 가능하며, 상·하·좌·우 자유로운 각도조절과 강력한 회전으로 청소를 편리하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이동 바퀴를 장착하여 부드럽게 이동이 가능하며, 삼성 SDI 정품셀 사용과 과충전 방지 회로 적용으로 3시간 충전 후 약 30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사용 시간을 가지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애니스 생활가전은 이러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픈마켓(옥션, 지마켓)과 스토어팜을 포함한 자사몰에서 구매한 고객에 한해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니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브랜드 대상 수상의 쾌거를 이루었다”며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더욱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애니스 무선물걸레청소기는 1분당 500회(좌, 우)의 강력한 회전에 50dB(조용한 사무실 소음의 정도)소음으로 조용하지만 찌든 때까지 말끔하게 청소가 가능하다”며 “특히 이번 제품은 국내 시험 성적에 통과한 것은 물론, 개당 22cm 광폭의 극세사 걸레로 미세먼지와 황사 청소에도 탁월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실용신안등록증에 특허가 등록된 중심 맞춤 버튼으로 편리한 탈부착이 가능해 안정된 그립감으로 편안한 핸들링 또한 가능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