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중국의 인기 왕홍(중국 SNS스타) 베이베이투가 내한하여 국내 뷰티 행사에 참석했다.
중국 인기 왕홍 베이베이투를 초청하여 리더스 코스메틱과 함께 국내 뷰티 브랜드 홍보와 컨텐츠 사업의 활성화를 위해 이번 뷰티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중국의 최대 왕홍 매니지먼트 회사인 MCDH와 한국의 패션모델 기반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회사인 에이코닉, 신유통 방식으로 다양한 중국 채널에 브랜드를 유통하고 있는 ㈜대성글로벌, 브랜드사인 (주) 리더스코스메틱이 공동 기획하였다.
베이베이투는 중국 내 소셜네트웍크서비스(SNS)상에서 활동하면서 패션, 뷰티 등의 콘텐츠로 중국에서 약 3000만명의 팔로우를 자랑하는 인기 왕홍이다. 베이베이투는 오는 16일 중국 현지에서 방송할 국내 뷰티 브랜드의 뷰티 컨텐츠 라이브 쇼에 앞서 한국을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리더스 코스메틱 아쿠아 공장 투어를 통해 제조시설과 공정 등을 방송 전 자료로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베이베이투는 서울마리나요트클럽을 방문, 에이코닉 프로젝트 그룹인 에이펙트의 아이돌 전세진과 바울, 패션모델테이너 주원대, 신인배우 지호성과 함께 했으며, 모델 기무, 윤다로, 변준서, 권태은, 오다윗, 이주연, 이민정, 채봉원, 최민홍 등 에이코닉의 핫한 패션모델들과 만나 한중 뷰티, 패션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왕홍 베이베이투는 국내 일정을 마치고 중국으로 건너가 오는 16일 공식 방송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