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최근 SNS 플랫폼을 이용한 온라인 광고가 필수적인 요소가 되면서 매일매일 새로운 광고와 제품들이 늘어나고 있다. SNS 과대광고에 많은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신뢰를 잃고 있는 와중에 문트리(MOONTREE)에서 출시한 ‘프로텍티브 스킨케어 힐밤(이하 힐밤)’ 은 사용자들의 실제 후기와 효과로 입소문을 타며 SNS 상에서 큰 화제를 얻고 있어 이슈가 되고 있다.
문트리(MOONTREE)는 비더원에서 런칭한 뷰티 케어 브랜드로 단순 스킨케어 솔루션만을 소개하는 브랜드가 아닌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건강하게 해결할 수 있는 새로운 케어 방법을 소개한다.
‘Believe in Ingredients’ 란 슬로건을 바탕으로 피부에 전달되는 성분의 중요성과 고유 효능을 믿어 엄선된 원료들로 피부에 안정감을 줄 수 있는 검증된 성분만을 사용한다.
최근 다양한 뷰티 제품 속에서 국내에서는 생소한 새로운 피부 보호 방법과 기능성이 강화된 제품인 ‘힐밤’ 은 피부마찰을 최소화하여 피부 쓸림, 까짐, 물집 등을 방지해주는 밤 타입의 피부 보호 예방 크림이다. 반창고나 뒤꿈치 패드를 붙여서 보호하는 기존 방식과는 다르게 신발을 착용하기 직전에 피부에 발라 사용한다.
Anti-blister formula™로 투명한 보호막을 형성하고 보호막 안의 피부는 부드럽게 만들어 쓸림, 까짐, 물집 등의 주원인인 마찰을 최소화시켜 마찰 방지에 도움을 주는 원리이다.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으로 발뒤꿈치 외에도 허벅지, 어깨 등 마찰이 예상되는 어느 부위에 사용해도 안전한 것이 특징이며, 식물성 오일 성분이 함유돼 각질 완화에 도움을 주고 보습 및 각질 케어 목적으로도 사용이 가능하여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비더원은 데이터에 기반한 콘텐츠 기획과 제품 니즈를 파악하고, SNS가 일상의 일부분인 10대, 20대에게 감각적인 영상 광고를 통해 제품 및 새로운 브랜드를 소개하는 브랜딩, 미디어 커머스 회사이다. 최근 페이스북의 중소, 중견기업 성공 사례로 선정이 될 만큼 facebook과 instagram 캠페인 최적화를 통해 ‘힐밤’을 성공적으로 알렸으며 노출, 목표, 구매 전환 등 캠페인 목표 이상의 성과를 달성하며 성장하고 있다.
한 카테고리에 국한되지 않은 문트리의 새로운 제품 라인업과 현재 준비 중인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또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문트리는 지난 6월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에서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에서 뷰티(피부보호크림)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연이어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한 ‘2019 대한민국 뷰티·헬스산업 대상’ 에서도 ‘피부보호크림 부문 대상’ 을 수상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