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이폴리움의 인기 브랜드 블랑101, 에르고베이비, 아이스크림페어리, 에르고파우치를 이달 1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코엑스의 베페 베이비페어와 일산 킨텍스의 미베 베이비엑스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이비페어 관람객을 위해 최대 42%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국민 아기 세제로 이름난 블랑101은 페어 구매 고객에게 신규 런칭한 핸드워시를 선착순 한정 수량 증정하는 프로모션과 함께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누들앤부 보틀을,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블랑101의 미니어처 세트를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블랑101 에코백을 일일 한정 수량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에 리뉴얼하여 런칭된 젖병세정제, 주방세정제, 핸드워시를 할인 혜택을 더하여 판매한다.
에르고베이비는 옴니360 쿨에어 구매 시, 침받이를 증정하고 매트로 유모차 구매 시, 컵홀더, 시력 보호 커버, 핸들 커버에 추가로 캐노피 혹은 스와들디자인 블랭킷 + 쿨시트까지 풍성한 구성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아이스크림페어리의 햇빛가리개와 에르고파우치의 속싸개는 파격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폴리움 관계자는 ‘베이비페어는 소비자가 직접 비교하며 꼼꼼히 따져 구매하기 좋은 기회’라며 ‘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 좋은 제품을 선정하여 착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두 베이비페어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4일간 진행되며 코엑스는 A홀 D-110 부스, 킨텍스는 제1전시장 4~5홀의 K-15 부스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