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11일 강원과 홈경기서 '쿨 썸머 워터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FC서울, 11일 강원과 홈경기서 '쿨 썸머 워터 페스티벌' 개최
  • 박세정 기자
  • 승인 2019.08.10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FC 서울 제공

[시사매거진=주진현 기자] FC 서울이 팬들을 위한 여름 이벤트를 연다.

프로축구 K리그1 FC서울이 11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강원과의 홈경기에 무더위를 날릴 수 있게 ‘Cool Summer Water Festival’ 을 개최한다.

북측광장에 대형 수영장과 에어바운스 워터슬라이드로 구성된 ‘Water Park’ 를 마련한다. 또 수영장 주변에는 물놀이를 즐기면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선베드와 쿨링 에어컨이 가동되는 'Cooling Zone’을 설치 운영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선수들과 함께한 물총놀이 시간도 진행하고, Water Park와 어울리는 아이스크림 푸드 트럭과 시원한 식음료 코너도 마련된다. Water Park는 당일 입장권 소지자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 막바지 무더위를 식혀줄 응원부채 만들기 코너도 진행한다.

경기장 안에서는 여름 분위기를 돋울 수 있는 여름과 관련된 음악에 맞춰 경연하는 댄스 배틀 시간이 하프타임에 진행된다. 또한 입장하는 팬들을 위해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쿨 패드 5000개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편, 11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강원과의 홈경기는 FC서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앱 그리고 티켓링크를 통해서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