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주진현 기자] 26일 밤 9시30분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극본 설준석/ 연출 신용휘 김정욱)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금배지가 필요한 정치인과 아빠가 필요한 사남매의 날벼락 같은 만남이 웃음, 감동, 재미까지 아우르는 환상 시너지를 일으키며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극 중 이선빈은 사남매 때문에 첫사랑 위대한과 다시 엮인 시사 프로그램 메인 작가 ‘정수현’ 역으로 분한다.
자신의 업무에서만큼은 프로일잘러(일 잘하는 사람)의 완벽함을 추구하며 매 순간을 치열하게 살아가는 인물. 하지만 인간미 넘치고 불의를 만나면 맞서 싸우는 성격으로 ‘욱’크러시의 진수를 뽐낸다.
공개된 스틸 속 이선빈은 대본을 꼼꼼히 체크하며 자신의 담당 프로그램 녹화를 지켜보고 있다.
작은 실수도 용납하지 않겠다는 듯 날카로운 눈빛만으로도 그녀가 얼마나 많은 애정을 쏟는지 엿보게 한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커리어우먼 그 자체로 변신한 이선빈의 새로운 모습이 기대된다.
첫사랑 송승헌과 사남매의 등장 이후 이선빈의 삶이 어떻게 달라질지 궁금증을 수직 상승시킨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