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최근 폭염경보가 이어지면서 여름철 찜통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이에 모다아울렛 대전점에서는 여름철 골프 라운드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골프웨어 라운딩 패션 제안전’을 마련했다. 본 행사는 오는 13일(화)까지 진행되며, 파사디골프 외 8개의 인기 골프웨어 브랜드가 참가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티셔츠 1만9천원, 바지 2만9천원, 재킷 3만9천원등이 있다.
모다아울렛 대전점 3층에는 골프 클럽 피팅 전문 스토어, 위더스 골프가 오늘 신규 오픈한다. 테일러메이드 오픈 프로모션으로 오늘(금)과 10일(토), 테일러메이드 투어 전문 피터와 함께하는 피팅데이가 진행된다. 하루에 15팀으로 예약이 한정되고 전문가와 1:1 상담하는 식으로 진행되며 1팀당 30분 내외가 배정된다. 구매금액별로 30만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 테일러메이드 모자를 증정하고 50만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50명에게는 테일러메이드 고급 거리측정기 케이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모다아울렛 대전점에서는 ‘해외 명품 초대전’이 열린다. 구찌, 샤넬, 페르가모, 보테가베네타, 버버리, 프라다, 지방시, 에트로, 몽블랑 등 해외 유명 명품 브랜드가 참여하며, 24일(토)과 25일(일), 주말 단 이틀간 진행되는 행사이다.
2층 특설행사장에서는 토들러 브랜드, 토토헤로스의 오픈 프로모션이 오늘까지 진행된다. 가을 신상품은 30%, 여름신상품은 최대 60% 할인 판매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으로 양말을 무료 증정한다.
모다아울렛 대전점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모다아울렛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