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울산웨딩플래너전문업체 울산웨딩퀸(대표 최성민)은 오는 8월31일부터 9월1일까지 양일 간에 걸쳐 남구 삼산동에 위치한 LG전자 베스트샵남울산점에서 ‘울산웨딩박람회’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최되는 울산웨딩박람회에서는 울산에서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웨딩홀과 울산스튜디오, 맞춤한복과 울산한복대여, 울산커플링과 결혼예물, 울산맞춤정장, 울산허니문여행, 혼수가전, 가구인테리어 등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참가 예비부부들에게는 특가할인 행사와 더불어 참가업체의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돼 있으며, 경험이 풍부한 웨딩플래너와의 무료 상담을 통해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비용으로 결혼을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이번 기회를 눈여겨 볼만하다.
특히 예비부부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울산웨딩홀 정보를 한 눈에 비교하고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울산JW컨벤션과 W시티컨벤션, 더엠컨벤션, 동천컨벤션 등 최근에 오픈한 울산결혼식장은 물론 울산목화예식장과 울산메이퀸컨벤션, 롯데호텔웨딩, 현대호텔웨딩, 울산문수컨벤션, 오토밸리컨벤션, 울산센트럴웨딩MS웨딩홀 등 울산예식장 정보를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아울러 예비부부들과 혼주들은 LG전자 베스트샵남울산점에서 혼수가전제품들도 함께 둘러볼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한편 울산웨딩박람회가 개최되는 ‘LG전자 베스트샵남울산점’은 지역 내 대규모의 혼수가전 매장으로 예비부부들의 결혼준비를 돕기 위한 쾌적한 웨딩박람회장을 갖추고 있으며, 롯데백화점울산점과 울산 로엘리움 건너편에 자리하고 있다.
울산웨딩박람회 일정 확인과 사전참가신청은 ‘울산웨딩퀸’ 검색으로 확인 가능하다.